Paradise Papers: 누출에 대해 알아야 할

Paradise Papers: 누출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

Paradise Papers


파라다이스 페이퍼란?
토토사이트 파라다이스 페이퍼스(Paradise Papers)는 역외 금융 세계의 정점에 빛을 비추는 금융 문서의 거대한 누출입니다.

정치인, 다국적 기업, 유명인 및 고액 자산가가 높은 세금으로부터 현금을 보호하기 위해 복잡한 구조를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1주일 간의 폭로에 많은 이야기가 등장하고 있습니다.

지난해 파나마 페이퍼스 유출 사건과 마찬가지로 독일 신문 쥐트도이체 차이퉁(Süddeutsche Zeitung)이 문서를 입수했으며, 이 문서는 조사를 감독하기 위해 국제탐사보도언론인협회(ICIJ)를 소집했다. BBC Panorama와 Guardian은 이 신문을 조사하는 거의 100개 미디어 그룹 중 하나입니다.

Paradise Papers라는 이름은 관련된 주요 회사인 Appleby의 본사인 버뮤다를 포함하여 작업이 공개되는 많은 역외 관할 구역의 목가적인 프로필 때문에 선택되었습니다. 또한 조세 피난처(Paradis Fiscal)라는 프랑스어 용어와도 잘 어울립니다. 그리고 다시 맨 섬이 큰 역할을 합니다.
누가 노출되고 있습니까?
수백 명의 정치인, 다국적 기업, 유명인 및 고액 자산가 개인(일부는 가명)의 역외 재정 문제가 공개되었습니다. 이 신문은 또한 해당 부문에서 일하는 법률 회사, 금융 기관 및 회계사, 그리고 자금을 유치하기 위해 역외 세금 규칙을 채택하는 관할 구역에 대해 조명합니다. 지금까지의 이야기는 다음과 같습니다.

Paradise Papers

찰스 왕세자는 자신의 사유 재산을 공개하지 않고 기후 변화 협정을 변경하기 위해 캠페인을 벌였습니다.
Apple은 Channel Island of Jersey를 사용하여 낮은 세금 제도를 보호했습니다.
포뮬러 1 챔피언 루이스 해밀턴(Lewis Hamilton)이 1650만 파운드(약 130억 원)의 호화 제트기에 세금을 내지 않았다고 신문이 시사했다.
여왕의 사유지는 무책임한 대출로 기소된 체인인 BrightHouse 뒤에 있는 회사에 소액을 포함하여 약 1천만 파운드를 해외에 투자했습니다.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고위 관리 중 한 명이 블라디미르 푸틴 대통령의 사위가 일부 소유한 러시아 회사를 주요 파트너로 포함하는 회사의 재정적 지분을 보유했습니다.
어려움을 겪고 있는 아프리카 앙골라의 석유 자산을 관리하는 책임을 맡은 기업가는 단 20개월 만에 4100만 달러 이상을 받았습니다.
U2 스타 보노가 부분적으로 소유한 리투아니아 쇼핑몰이 잠재적 탈세 혐의로 조사를 받고 있다.
BBC의 인기 시트콤인 Mrs Brown’s Boys의 세 스타가 2백만 파운드 이상을 역외 조세회피 계획에 전용한 방법
세계 최대 기업 중 하나가 이전에 부패 혐의로 기소된 사업가에게 4,500만 달러를 대출하고 콩고민주공화국에서 채굴권 협상을 요청했습니다.
맨 섬은 탈세자들을 도울 법을 통과시켰습니다. 문서에 따르면
캐나다 총리의 주요 보좌관은 저스틴 트뤼도를 당혹스럽게 할 위협으로 국가에 수백만 달러의 세금을 부과할 수 있는 역외 계획에 연결되었습니다.
전 보수당 부의장이자 상당한 기부자인 애쉬크로프트 경은 역외 투자 관리 방식에 관한 규칙을 어겼을 수 있습니다. 다른 문서에서는 그가 영국에 거주한다고 주장했음에도 불구하고 상원에 있는 동안 비-돔 세금 상태를 유지했다고 제안합니다.
누가 Everton FC를 통제하는지에 대한 질문이 제기된 방법
크렘린과 밀접한 관련이 있는 과두 정치인이 러시아 현금에 대한 자금 세탁 방지 수표를 담당하는 회사의 소유권을 비밀리에 인수했을 수 있습니다.More News